-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또주식매수(매도)후6개월이내에매도(매수)해얻은단기매매차익은반환청구의대상이될수있다.
20일(현지시간)코인데스크US에따르면디지털자산분석업체K33리서치의베틀룬드수석애널리스트는"최근비트코인의가격하락은지난며칠동안미국에상장된비트코인상장지수펀드(ETF)에대한실망스러운자금유입과맞물렸다"며"이는부분적으로투자자들이FOMC가끝나기전에위험을감수하는것을경계했기때문"이라고분석했다.
또실업률은올해와2026년전망치를소폭하향조정했다.이에따라이전과마찬가지로올해부터2026년까지실업률이자연실업률추정치4.1%이하로유지될것으로전망했다.
한미사이언스는19일보도자료를통해이렇게밝혔다.
공후보는현대차사장재직시실시간최적경로설정을개발했던경험을살려역에서집까지,집에서역까지'라스트1마일'을책임지는'마이크로모빌리티혁신도시'동탄을만들겠다고말했다.
롯데손해보험은유튜브와메타(Meta)등을통해원더의광고영상(CF)을선보이고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노선이수도권에거주하는서울통근자들의관심사가된것은자연스러운일이다.출퇴근시간이최대70분줄어들수있다면마법같은일이아닐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