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트럼프도의회의지원없이관세를자유롭게부과할수있어마찬가지로강경한무역정책에따른시장위험을초래할수있다.
같은기간텐센트의총이익과영업이익,순이익성장률은각각25%와35%,44%로모두매출증가율을상회했다.
마이크론은2분기매출로58억2천만달러를기록했다.이는시장예상치53억5천만달러를웃돈다.아울러마이크론은올해고대역폭메모리(HBM)제품으로부터수억달러의매출을기대하고있다고밝혔다.
항셍지수는오전거래에서3%밀렸고,H주도3.5%하락하는급락세를나타냈다.
임기만료이사3명을제외하면전체사외이사수는기존8명에서9명으로늘어난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미국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연내기준금리인하횟수를3회로유지한다는전망을고수하자,코스피는금리인하기대가커지면서상승출발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호로위츠애널리스트는바젤Ⅲ자본요건최종개정안에따라제안된자본요구사항이줄어들수있다는점을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