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고후보는애초비례대표로출마할가능성도거론됐으나,결과적으로는여당텃밭인지역구에공천받는대신국민의힘중앙선거대책위원회에부위원장으로합류해다른후보들의선거운동을지원하는역할도병행하게됐다.
연준내부의의견은'중립금리가높아진것같다'는쪽으로쏠리는모양새다.
ING의프란체스코페솔레애널리스트는"달러화가주요통화바스켓대비1개월만에최고치로강세를보였지만연준이인플레이션둔화에초점을맞추고있는
SNB는정책금리를인상하는한편으로해외자산을매각하기시작했다.'FX양적긴축'을실시한셈이다.
CIBC캐피털마켓츠는2월CPI는"금리인상이인플레이션을둔화시키고있음을보여주는충분한증거"라며캐나다중앙은행이6월부터금리를인하하기시작할것이라는전망을유지한다고말했다.
달러-엔환율은한때151.82엔대로올랐다151엔대초반에서거래되고있다.
파월의장의다른날일정들을살펴보면옐런재무장관과의면담이나미디어와미팅등의일정이상세하게포함된다.주요금융사수장과의전화통화나식사일정도공개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