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우연준의기준금리는4.6%로떨어지게된다.지난12월연준위원들이내놓은금리전망치인점도표에따르면연준은올해3회가량의금리인하를예상한바있다.그러나최근들어인플레이션이예상보다더디게내려가면서2회인하가능성도커지고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장순환한상민기자=미국의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회의가올해기준금리인하횟수전망치를3회로유지하면서국내증시에도긍정적인영향을미칠전망이다.
21일금융투자업계에따르면한투운용은다음민간풀주간운용사입찰에참여하지않을방안을두고고민하고있다.낮은보수대비높은비용으로인해적자를감수하고있는상황때문인것으로알려졌다.
뉴욕채권기사의시세는현지시간오후3시기준으로작성된것으로마감가와다를수있습니다.뉴욕채권마감가는오전7시30분송고되는'[美국채금리전산장마감가]'기사를통해확인하실수있습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최부총리는현재준비중인밸류업가이드라인은최대한일정을앞당겨서4월중추가세미나등을거쳐5월초에조속히확정할것이라고전했다.
그러면서계획이실행되지않는다면,책임지고모든것을내놓겠다라며직을걸고달성하겠다고강조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이수용기자=이자이익부진에도비이자이익증가에따라지난해외국계은행국내지점의순이익이전년보다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