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수서~동탄구간이용운임이4천450원으로GTX를정기적으로이용하는승객에게부담"이라며"5월시행할K-패스제도를적극적으로안내하고,K-패스시행전에는알뜰교통카드를통해요금할인을받도록지원할것"이라고설명했다.
CPCA는이같은반등의이유로이구환신정책을지목했다.스마트신에너지차(NEV)수요를자극해연중자동차판매성장세가나타날것으로진단했다.
민주당은"선진국을중심으로탄소무역장벽이빠르게강화되고있는지금,누가얼마나더빨리탄소배출을줄이냐에따라국가경쟁력이결정된다"며"국가의모든역량을동원해서탄소감축과RE100을달성해야한다"고강조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김정현기자=국고채금리가하락했다.
신NISA는절세혜택을확대해일본가계자산중절반이상을차지하는저축을투자로돌리는데목적을뒀다.장기저성장을벗어나기위해기시다정권이추진중인'자산소득배증계획'의일환이다.
한편배런스는BOJ가향후금리를계속인상해엔화가강세를보일경우중국이승자가될수있다고내다보기도했다.
국정조사나대정부질문등에서국회의원들이정부당국자를상대로호통을치는모습을자주볼수있는데요.평소에도어떤정책을만들기위해선국회와의소통이무엇보다중요합니다.
연준위원들은올해말금리전망치를4.6%로유지했다.이는지난12월전망치와같은것으로0.25%포인트씩3회인하를예상한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