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업계관계자는"최근주요재무적투자자(FI)들이LP에영업보고를진행중인시점으로,주주사에서도투자한비상장사의IPO시기와관련해살펴보고있다"며"오아시스의경우큰폭의실적성장세를보여주고있는만큼FI가원하는몸값에더욱가까워졌다"고설명했다.
사실최근에보면정치에의해서경제정책이휘둘리는사례를쉽게볼수있는데요.아무래도중립적인시각이많은관료출신들이이런걸막아줄수있습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박준형기자=KT&G[033780]이사회에제동을건IBK기업은행이주주총회의적법성을확인할검사인을선임해달라고법원에신청했다.
20일(현지시간)마켓워치에따르면아스테라랩스는전날늦게IPO공모가를주당36달러로책정했다.이는회사가당초제시했던희망공모가인27달러~30달러를크게웃돌뿐만아니라지난월요일상향한희망공모가인32달러~34달러도웃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대통령이직접상공의날행사에참석한것은지난2021년이후3년만의일이다.
일본10년국채금리가향후치솟을경우한국과태국장기금리가가장크게영향을받을것이란전망이다.
전문가들은이러한조정이지난주미국의예상보다높은인플레이션수치에따른것으로,높은물가수준이연준의통화정책완화의지를억제해금리인하를더욱지연시킬수있다고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