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는지난해11월부터자체적으로개발한생성형AI솔루션'바르코스튜디오'를사내에출시해게임개발에활용하고있다.
20일(현지시간)비즈니스인사이더에따르면모이니한CEO는최근한인터뷰에서"미국경제는'활기차다'"고언급하며은행을더규제할필요가있다는제안을일축했다.
기후재난으로부터안전한나라를만들기위한대책도내놨다.
22일서울외환시장에서달러-원환율은오전11시17분현재전장대비16.40원오른1,338.80원에거래됐다.
외국인은3년국채선물을8천218계약순매도했고10년국채선물을6천418계약순매도했다.
간밤역외시장에서금에대한폭발적인매집도있었던것으로전해졌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선미기자=외환(FX)스와프포인트는1년물이소폭오른것을제외하고대체로보합세를나타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