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로는중국(7.5%),미국(18.2%),유럽연합(4.9%),베트남(16.6%)등에대한수출은늘었지만일본(-6.8%)등은줄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그는지금보다다소더높은인플레이션을상반기중에보게될수도있다며장기금리가기존예상보다더높아질지는우리가알수없다고덧붙이기도했다.
이날'제56기정기주주총회'를마치고본사가있는포항으로내려가취임식을갖는장인화회장은포항뿐아니라광양,여타지역의계열사들을돌아다니며직접소통을할것이라고강조했다.
지난해3분기까지의이사회기록을공시한한국투자·신한투자증권과2분기까지의기록을공개한KB·메리츠증권의사외이사들도마찬가지였다.10대증권사의사외이사들이찬성의견만수백차례낸셈이다.
(뉴욕=연합인포맥스)윤영숙특파원=미국의지난해4분기경상적자가전분기보다약간줄었다.
연준은전일열린3월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올해금리인하횟수3회를유지했다.하지만2025년과2026년금리인하횟수는줄였다.
이날달러-원은급락출발했다.간밤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금리를동결하고연내3회금리인하전망을유지한영향이다.그간시장에서는연내금리인하폭이줄어들수있다는우려에달러가강세를나타낸바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