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피애널리스트는AI를대체수익화의지렛대로활용하려는레딧의움직임은사용자의데이터와참여가활발한소셜플랫폼을활용해수익과수익성을촉진하려는독특한성장기회를보여준다며이는전통적인광고를넘어소셜미디어자산을활용하는새로운단계를예고할가능성이있으며,회사가업계에제시하는가능성에흥분된다고평가했다.
(서울=연합인포맥스)정필중기자=가상자산수탁업자들의수탁고가가파르게증가하고있다.발행사들의해킹사고에이어회계지침에따른평가부담으로가상자산을외부에맡기려는수요가커지고있어서다.
엔씨는지난해11월부터자체적으로개발한생성형AI솔루션'바르코스튜디오'를사내에출시해게임개발에활용하고있다.
6개월물은전장보다0.20원내린-13.70원을기록했다.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정례회의이슈를소화한후단기와중기물이소폭밀렸으나의미있는움직임은제한됐다.
주관사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에대해서도기업실사를제대로하지않았다는비판이나왔다.
세입및기타1조3천억원,통안계정(28일)1조5천400억원,통안채발행(91일)7천억원,국고채납입(10년)2조9천억원,자금조정예금예상치5천억원은지준감소요인이었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