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실장은이날동탄역에서수서역으로이동하는GTX열차에탑승해이렇게말했다.
수서~동탄은정차시간을포함해약20분이걸리고각역간6~8분에도착할수있다.
오는30일부터수서와동탄을이을GTX-A구간에는신형전동차EMU-180이투입된다.표정속도는지하철보다배이상빠른시속101㎞다.표정속도란정차시간을포함한목적지까지의이동시간을말한다.일반서울지하철은40~50㎞다.
미국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점도표를통해올해기준금리인상횟수전망에변화를줄지이목이집중되고있다.빅이벤트를앞두고투자심리가위축되면서증시가전반적으로약세를나타냈다.
골드만삭스는이번인하사이클의최종금리를3.25~3.50%로예상하면서점차연준내에서중립금리논쟁도확대될것으로봤다.이전사이클보다는100bp높은수준이다.
삼성증권의지난해연봉이증가한것은프로젝트펀드(PF)및해외대체투자자산불안등금융시장불확실성이큰상황에서도실적이선방했기때문이다.
유로-엔환율은163.96엔으로,전장162.15엔보다1.81엔(1.12%)상승했다.
국내에법인을둔알리와는달리테무와쉬인은국내에영업소나고객센터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