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황남경기자=손해보험사의'앓던이'였던자동차보험은지난해3년연속흑자기조를보이며효자노릇을톡톡히했다.2010년대업계의누적적자가9조원에이를정도였지만,감독당국과손보사의보험료현실화및보험금누수방지를위한노력이빛을봤다.자동차보험시장의강자현대해상도이러한기조에힘입어자동차보험연속흑자를시현했다.
케링은구찌의매출이20%감소함에따라올해1분기그룹전체매출도10%하락하게될것이라고예상했다.
연준의정책금리가너무제약적이라고지적해온라이더CIO는향후진행될연준의금리인하를'유지보수인하'(maintenancecuts)라고명명했다.
역내시장참가자들이처리해야할차액결제선물환(NDF)픽싱포지션은중립수준으로파악됐다.
증자규모도조단위가될것이라고언급하며공격적인투자행보를이어갈것이란뜻을밝히기도했다.
한국투자증권리스크관리위원회의조영태·김태원이사가작년2월회의에서'태영건설자금보충부유동화증권기초지급보증승인의건'에반대의견을낸것이다.김태원이사는'코오롱글로벌자금보충부대전선화동주상복합개발사업브릿지대출리파이낸싱지급보증및셀다운승인의건'에도반대했다.다만두이사의반대에도두안건은가결됐다.
앤드루베일리BOE총재는"아직금리를인하할시점은아니지만올바른방향으로가고있다"고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