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운용사한관계자는"DS운용이공모라이선스를취득한만큼시장진출에대한기대는분명히있을것"이라면서"공모분위기가예전같지도않고,그렇다고ETF는포화상태라바로들어가기쉽지않아만만치는않다"고전했다.
외은지점의비이자이익중환율과금리변동성축소에따라외환·파생이익은줄었으나시장금리하락으로유가증권손익은늘었다.
행안부는올해경제가정상궤도로조정되는과정에서연체율상승이이어질것으로예상된다며금융당국의부동산개발사업장정리·정상화기조에발맞추고,손실흡수능력확충과적극적인연체채권매각,채무조정등각별한노력을지속할것이라고말했다.
가이던스또한낙관적으로제시했다.
이밖에도현대차는폐기물을활용한자원순환형수소생산,수소에너지저장·운송·활용에필요한기술개발및수소상용차확대를지속추진할방침이다.
장재훈현대차사장은21일양재동본사서관2층대강당에서열린제56기정기주주총회인사말에서"경쟁사의공격적인가격인하정책으로촉발된전기차원가경쟁력확보경쟁이심화하고있다"고진단했다.
21일(현지시간)금융매체벤징가에따르면서머스전재무장관은한외신과의인터뷰에서경제와금융시장의건전한상태를고려할때연준의행보가당황스럽다며"연준이금리인하를시작하고싶어손이근질근질한느낌이지만,완전히이해하지못하겠다"고말했다.
작년말삼성운용의민간OCIO를담당하던본부장이신한자산운용으로적을옮기며업계가술렁였다.일각에서는삼성운용이민간OCIO의시장성이크지않다고판단한게아니냐는의견도나왔다.시장을선점한삼성운용마저입찰경쟁으로수익성이크게낮아져이를고민하는게아니냐는게업계의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