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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매수선택권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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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권또한보험료ㆍ이자부담경감과취약계층등을보호하기위한보험상품개발을토해서민경제지원노력을지속하고있다.

지난해그가수령한연봉은대기업과금융권고연봉자의급여도비교대상이안될정도다.지난해167억원을수령한장동현SK부회장의연봉을훨씬웃돈다.작년105억5천900만원을받은최현만전미래에셋증권회장보다도높은수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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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리수준이나담보등구체적인리파이낸싱지원조건은알려지지않았다.업계에서는홈플러스신용도인'BBB'3년물민평금리수준을고려해10%안팎에서합의됐을것으로추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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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화는약세를지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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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들은간혹시스템과는다른방식으로문제를해결해야만하는상황에맞닥뜨린다.특히'국민적관심사','민생중심'이라는말이개입되면더그렇다.우리나라만의독특한문화이기도한데그렇다고옳고그름의문제는아니다.오히려공직자들은그래야한다고본다.하지만,그또한시스템안에서이뤄져야정당성이있다.금융당국이이번사태초기"자율배상으로해결됐으면한다"고언급했을때부터자율은사실상사라졌다.정부가언제라도개입할수있다는시그널만부각됐을뿐이다.상품을제대로팔았는지를전방위로검사하고잘못했으면책임을물으면된다.'얼마를물어줘라,물어주지않아도된다'까지정해주는것은다른얘기다.구구절절하게불가피했다고설명하고있으니뭐그렇다치자.그래도일회성이벤트여야한다.거대금융사를상대로피해를본투자자입장에선대항권의크기가작을수있다.그런투자자를더욱두텁게보호해줄법적지원체계를보강해야한다.고난도상품에대한불완전판매문제,판매채널제한등을두고금융당국이후속대책마련에들어간다고한다.제도개선을위한작업은불가피하고당연한조치이다.하지만무엇보다향후비슷한일이재발했을때어떤원칙을적용할것인지에대한당국의입장부터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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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투자자별가감요인(±45%포인트(p))을등을더하고빼는방식으로가·감산요소를반영해은행들이투자자별로배상비율을결정토록했다.

▲공사채2,4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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