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기본요금이10%할인되고6세미만영유아는보호자당3명까지무료로이용할수있으며같은역에서10분이내에교통카드를다시태그하면추가요금이부과되지않는다.
최근중국증시가약세를보인데이어위안화도작년11월중순이후4개월만에최저수준으로하락(달러-위안환율상승)하면서중국경제에대한불안감이높아졌고,이는홍콩증시에도영향을미쳤다.
중국의경제상황이개선조짐을보이는가운데중국중앙은행인인민은행(PBOC)이사실상기준금리역할을하는대출우대금리(LPR)를예상대로동결했다.1년및5년만기LPR은각각3.45%,3.95%로동결됐다.
그는또한엔비디아의광범위한소프트웨어파트너십과클라우드기반마이크로서비스의론칭등을언급하며"이러한움직임이개발자들과함께소프트웨어및모델에서엔비디아의우선권을강화하는방법이될수있다"고평가했다.
매체는이대회는기업이학부와대학원생들을상대로인재를확보하기위해얼마나큰노력을기울이는지보여주는예라고설명했다.(강수지기자)
(서울=연합인포맥스)정원기자=우리은행은홍콩H지수기반주가연계증권(ELS)손실에따른자율배상여부를결정하기위한임시이사회를22일개최한다고밝혔다.
-기업공개(IPO)를통해21일(현지시간)나스닥에입성한소셜미디어업체의시가총액이한때109억달러까지치솟았다.회사의공모가인34달러로책정한64억달러의거의두배수준이다.이날부터거래를시작한레딧의주가는한때57.80달러까지치솟았다.공고가대비70%가까운수준이다.레딧의지난해매출은8억400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보다21%올랐으나회사는아직이익을내지못하는기업이다.지난해총비용은9억4천419만달러로전년같은기간의8억3천886만달러에서증가했다.주로연구개발(R&D)과세일즈마케팅비용이다.레딧의스티브허프만최고경영자(CEO)는앞서IPO상장서류에서회사의주요사업으로광고를꼽았다.특히다른곳에서는접할수없는강한의도를가진고객들이모여있는장소가레딧이라는점에서이러한고객집단이광고주들에게어필할것이라고허프만은자신했다.디지털광고시장이팬데믹이후빠르게살아나고있는점은긍정적으로평가된다.
또다른주요주주인국민연금에는의결권을적극적으로행사해달라촉구했다.국민연금은한미사이언스지분약7.6%를보유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