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이이들은계열브랜드인지도등을바탕으로자동차금융이라는자체사업에만집중해왔다.자동차금융자산은유사시담보권을행사할수있어최종손실위험이비교적낮다.캐피탈채를둘러싼우려에서더욱자유로운배경이다.
연준점도표상으론중간값이연내3회인하로유지됐으나세부적으로보면높은전망치를제시한위원이한명늘었다.중간값에서한명만이탈했다면올해금리인하횟수는2회로줄어들었을수있다.(연합인포맥스가2024년3월21일오전5시46분송고한'점도표,아슬아슬'올해3회인하'유지…중립금리소폭↑'기사참조)
다만크레디트물호황을레포펀드만으로설명하기엔부족하다는지적도나온다.
운용자산규모대비요구하는전담조직,인적자원,운용성과등은여타기관OCIO수준이다.
-미국채10년물금리:전거래일오후3시기준보다0.10bp내린4.273%
이는중립금리전망치에서도엿볼수있는대목이다.
그는"(BOJ가마이너스금리를도입한)2016년에그것은은행들과보통사람들로부터매우심한비판을받았으며,그것은BOJ에매우나쁜기억"이라면서"나는그들이마이너스금리를다시도입할것이라생각하지않는다"고말했다.
전일발표한미국경제지표는이러한우려를일부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