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는21일GTXA노선수서~동탄구간이기본요금3천200원에5㎞마다추가되는거리요금250원을더해총4천450원으로결정됐다고밝혔다.
이는상장사임직원이회사내부정보를이용해부당한이익을누리지못하게하기위함이다.
덩치가클수록성장이빠른사업의특성상대신증권은다양한방법으로자기자본확충에집중해왔다.
▲14:00부총재금융위원회회의(정부서울청사)
주요금융지주는자사주매입과소각등을통해적극적으로주주환원에나서겠다는입장을거듭강조하고있지만,올해경영상황이녹록지않다는점에서주주들의요구를모두수용할지는의문이다.
정부와한은은저축은행등제2금융권의경우그간금리인상등의여파로연체율이다소상승하고있으나,여전히과거평균을하회하는수준이라고분석했다.
지난20일찾은GTX-A수서-동탄구간은30일개통을앞두고마무리작업이한창이었다.SRT수서역에서GTX-A를타기위해승강장까지내려가는데걸린시간은대략3분.3호선을이용하기위해이동하는인파의규모를고려하더라도일부에서제기했던것같은역내정체가심각할것같지는않았다.
현재국회에선이용우더불어민주당의원이발의한상법개정안이계류중이다.상법제382조3에서'이사는회사를위하여그직무를충실하게수행하여야한다'를'이사는주주의비례적이익과회사를위하여그직무를충실하게수행하여야한다'로고치는게골자다.